제너럴 모터스 한국사업장, 2024년 설 연휴 맞이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2024-02-05
- 2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설 연휴 맞이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 쉐보레, GMC, 캐딜락, 각 브랜드 별 전국 모든 서비스 센터에서 각종 오일류, 필터, 배터리, 타이어 등 총 8개 항목 무상점검 가능
- 설 연휴 기간 전국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제공
제너럴 모터스(General Motors, 이하 GM) 한국사업장은 장거리 운행이 많은 설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한 귀성길을 도모하기 위해 ‘2024 설 연휴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GM 한국사업장의 이번 캠페인은 오는 6일(화)부터 8일(목)까지 총 3일간, 쉐보레, GMC, 캐딜락 등 브랜드별로 전국에 위치한 모든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각각 진행된다.
쉐보레, GMC, 캐딜락 차량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들은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배터리 ▲타이어(공기압•마모도)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암•블레이드) 등 총 8개 항목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GM 한국사업장은 연휴 기간 동안 긴급출동반을 운영, 고객들이 전국 어디서나 긴급출동 및 차량 견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브랜드별 24시간 긴급출동 고객센터 연락처는 다음과 같으며, 긴급출동 서비스는 사안에 따라 비용이 청구될 수 있다.
o 쉐보레 긴급출동 서비스: 080-3000-5000
o GMC 긴급출동 서비스: 080-800-3305
o 캐딜락 긴급출동 서비스: 080-800-1228 / 02-3478-7200
한편, GM은 2월 한 달간 설 맞이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GM은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트랙스 크로스오버, 트래버스, 타호, GMC 시에라 및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 일시불 구매 혜택, 현금 지원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각 브랜드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o 쉐보레 홈페이지:https://www.chevrolet.co.kr/
o GMC 홈페이지: https://www.gmckorea.co.kr/
o 캐딜락 홈페이지: https://www.cadillac.co.kr/
제너럴 모터스
제너럴 모터스는 누구나 접근할 수 있고 포용적인 전-전동화 미래를 발전시키는 데 초첨을 둔 글로벌 기업이다. 이 전략의 핵심은 대중적인 차량에서부터 고성능 차량까지 모두 적용 가능한 얼티엄 배터리 플랫폼이다. 자회사 및 합작회사를 포함해 제너럴 모터스는 쉐보레, 뷰익, GMC, 캐딜락, 바오준 및 울링 브랜드로 차량을 판매하고 있다. 차량 안전 및 보안 서비스의 글로벌 리더인 온스타를 포함해 회사와 자회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GM 홈페이지(www.g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GM은 생산 및 판매법인과 연구개발법인을 운영하고 있다. GM한국사업장의 생산 및 판매법인은 2002년, 연구개발법인은 2019년 설립되었으며, 한국사업장에서 1만 2천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GM한국사업장은 2023년 한국시장에서 3만 8,755대, 글로벌 시장에 42만 9,304대를 수출했다.
쉐보레
1911년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출범한 쉐보레는 전 세계 80여 개 국가에서 2021년 기준 270만 대 이상의 자동차와 픽업 트럭을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이다. 쉐보레 제품은 전기차는 물론, 연료 효율이 높은 매력적인 성능, 심장을 뛰게 하는 디자인, 첨단 능동 안전 기능을 포함한 탁월한 안전성, 사용하기 쉬운 테크놀로지 등 소비자 지향의 모든 가치를 포함하고 있다. 쉐보레는 2011년 한국 시장 출범 이 후 트랙스 크로스오버,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이쿼녹스, 트래버스, 타호, 콜로라도를 판매하고 있다. 쉐보레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는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딜락
캐딜락은 1902년 브랜드 설립 이후 121년 동안 혁신적인 기술력과 독보적인 디자인 철학을 기반으로 ‘아메리칸 럭셔리’를 대표하는 자동차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캐딜락은 1996년 국내 직판 체제 구축 후, 캐딜락의 다양한 모델들을 국내에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 10개의 캐딜락 전시장, 그리고 17개의 서비스센터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캐딜락 브랜드에 대한 추가 정보는 캐딜락 홈페이지(www.cadilla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MC
1902년 출범한 GMC는 120년 이상의 유구한 헤리티지로 완성된 아메리칸 프리미엄 픽업ㆍ SUV 전문 브랜드다. GMC는 세기를 뛰어넘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중 모델과는 차별화되는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 풍부한 편의사양을 보유한 픽업트럭과 SUV를 통해 세계 최대 자동차 시장이자 픽업트럭 수요가 가장 많은 미국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GMC에 대한 추가 정보는 GMC 홈페이지(www.gmckore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문의
제너럴 모터스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김병수 담당장 byeongsoo.kim@gm.com / 010-3283-8617
유승윤 차장 seungyoon.ryu@gm.com / 010-5428-8493
김수영 sooyoung.kim@gm.com / 010-5138-8535
NPR
박영석 수석이사 yspark@nprcom.co.kr / 010-8510-1206
장은석 과장 esjang@nprcom.co.kr / 010-9687-9105
김종석 대리 jskim@nprcom.co.kr / 010-3927-1021
웹사이트
https://media.gm.com/media/kr/ko/chevrolet/home.html